Hire Me Direct

Saturday, January 9, 2010

Kim Nam Gil' Song


Create a fans of Kim Nam Gil Bidam or QSD. OST was released direct QSD 3 sung by Kim Nam Gil.
Title song Can I Love You (Sa rang ha ni doe myeon an 사랑 하면 안 되니).
This song is the answer to the song sung by Lee Yo Won (Deokman) Sad Story

다음은 '사랑하면 안 되니' 가사.
daeumeun 'saranghamyeon an doeni' gasa.

아파도 난 아픈 줄 몰라
apado nan apeun jul molla
오지 않는 널 기다려도
oji annneun neol gidaryeodo
그리움이 힘겨워 휘청거려도 난 힘든 줄 몰라
geuriumi himgyeowo hwicheonggeoryeodo nan himdeun jul molla

널 내 안에 둔 그 날부터
neol nae ane dun geu nalbuteo
마음을 나눠 쓸 줄 모르고
maeumeul nanwo sseul jul moreugo
다치고 멍들어도 시린 가슴을 닫을 줄도 몰라
dachigo meongdeureodo sirin gaseumeul dadeul juldo molla

쓸쓸한 세상에 나를 살게 하고
sseulsseulhan sesange nareul salge hago
웃게 하는 건 너 하나뿐인데
utge haneun geon neo hanappuninde

사랑하면 안되니 내게 오면 안되니
saranghamyeon andoeni naege omyeon andoeni
한 번만 한 번만 안아보면 안되니
han beonman han beonman anabomyeon andoeni
내 전부를 다 걸어 갖고 싶은 사람이 있어
nae jeonbureul da georeo gatgo sipeun sarami isseo
내맘 받아주면 안되니
naemam badajumyeon andoeni

지독한 외로움 그 속에도 내가 숨을 쉬는 건
jidokhan oeroum geu sogedo naega sumeul swineun geon
다 너 때문인데
da neo ttaemuninde

사랑하면 안되니 내게 오면 안되니
saranghamyeon andoeni naege omyeon andoeni
한번만 한번만 안아보면 안되니
hanbeonman hanbeonman anabomyeon andoeni
내 전부를 다 걸어 갖고 싶은 사람이 있어
nae jeonbureul da georeo gatgo sipeun sarami isseo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cheoeumija majimageuro

사는 동안 내 품에 돌아 올 수 없어도
saneun dongan nae pume dora ol su eobseodo
내가 네 가슴에 지워져 버려도
naega ne gaseume jiwojyeo beoryeodo

사랑하면 안되니 너의 뒤에서라도
saranghamyeon andoeni neoui dwieseorado
멀리서 멀리서 바라보면 안되니
meolliseo meolliseo barabomyeon andoeni
너의 그림자라도 난 지켜줄 수 있다면
neoui geurimjarado nan jikyeojul su itdamyeon
그래 그거라도 괜찮아 혼자 사랑해도 괜찮아
geurae geugeorado gwaenchanha honja saranghaedo gwaenchanha







  Translation

 I do not know how painful ache
Do not wait for you
He took two wobbly, but I'm going to be tough yearning does not know

I put that in my day
Do not know how to use a split mind
Meongdeuleo the heart ache hurt does not know how close

Me to live a lonely world
All I did is laugh You're the one

If you love me, come Stretched Stretched
Stretched see one once a hug
It has everything you want to walk in someone's
Take my soul Would it kill you
I'm also in a terrible loneliness that I breathe
It's all because of you

If you love me, come Stretched Stretched
Once again, look at me a hug Stretched
It has everything you want to walk in someone's
First and last
While living in my arms, I can not come back too
I'm lost in your heart you could

Would it kill your back if you love
Stretched far away you look from afar
Even if I can take care of your shadow
Yeah, that's okay It's okay if I love myself


download this song, clik here

0 comments:

Post a Comment

 

Lover of Korean Drama, Music, Film, and other

Labels

keep dreaming, and do action! Copyright © 2009 Flower Garden is Designed by Ipietoon for Tadpole's Notez Flower Image by Dapino